슈퍼스타K6′ 변진섭 깜짝출연, 지적인 동안미모 ‘눈길’

1413557292_783008
[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] 가수 변진섭이 TOP9 이준희를 위해 ‘슈퍼스타K6′에 깜짝 출연했다.1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Mnet ‘슈퍼스타K6′는 심사위원 이승철, 윤종신, 김범수, 백지영 등을 필두로 한 심사위원들의 심사 아래 TOP9 미카, 임도혁, 이준희, 버스터리드, 김필, 장우람, 송유빈, 곽진언, 브라이언박의 두 번째 생방송 무대가 펼쳐졌다.

이날 참가자들은 사랑에 관해 여러 가지 감정을 노래하는 ‘러브송 미션‘을 펼쳤다. 이준희는 변진섭의 ‘너에게로 또 다시’를 선곡했고, 이에 변진섭이 이준희를 실제로 만나 조언을 건넸다.

변진섭은 “사실 내 노래라서 그런 게 아니라 부르기가 쉽지는 않은 노래다”라며 노래를 불러달라고 이야기했다. 이준희의 노래를 들은 변진섭은 “요즘 친구들은 목소리가 이렇게 성숙하나? 옆 모습이 나랑 닮았다. 잘 해라”라며 격려를 건넸다.

‘슈퍼스타K6′는 이날부터 3주간 경기도 일산 CJ E&M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이후 4주간은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. 우승자에게는 상금 5억 원과 음반 발매 기회가 주어지며 2014 ‘MAMA’ 스페셜 무대에 오를 자격을 가지게 된다.

[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@tvdaily.co.kr / 사진=Mnet 방송화면 캡처]

0 replies

Leave a Reply

Want to join the discussion?
Feel free to contribute!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

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: <a href="" title=""> <abbr title=""> <acronym title=""> <b> <blockquote cite=""> <cite> <code> <del datetime=""> <em> <i> <q cite=""> <strike> <strong>